어쌔신 크리드 다운 이렇게 탄생했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토렌트











패트리스 데레는 2003년 말에 고통스러워 했다. 그는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배우가 되기 위해 지원한 적이 있으며 대학에서 영화를 공부한 후에 유비 소프트에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입학하여 캐나다에 있는 유비 소프트 스튜디오의 게임 감독이 되었다. 액션 게임을 끝낸 지 얼마 안 됐어요. 시합이 끝난 후 휴식이 절정에 달했을 때 그는 새로운 두통을 앓게 되었다.

2000년대 초, 유비 소프트는 유명한 고전 게임'페르시아의 왕자'에 어쌔신 크리드 다운 대한 저작권을 구매하여 새로운[페르시아의 왕자]시리즈를 시작했다. 첫번째 조각은 시간의 모래이다. 이 게임은 출시 직후에 게임 미디어와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타임 샌드의 성공을 보자, 유비소프트는 탐욕스러워 졌습니다. 유비 소프트는 데실렛에게 새로운 페르시아 왕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는 난처한 처지에 있었다. 주인공이 어쌔신 크리드 다운 아무리 크다 하더라도, 프린스는 다시 그것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지루해 보였습니다. 데실 레트는 비밀 결사에 관한 역사 책을 방금 만들었어요. 데실레트에게 이 책의 호소는 11세기에 운영된 비밀 단체인 '어쌔신'의 장이었다. 데실 레트의 뇌에 영감이 떠올랐다. 왕자 캐릭터보다는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암살자의 시점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 어떤가?'

데셀렛은 '페르시아의 왕자:어쌔신'이란 프로젝트를 붙였다. 페르시아어 제목에서는 NPC라는 어린 왕자가 나타났다. 주인공이 왕자를 구출하고 그를 안전하게 이끈 경기였다. 아이디어는 꽤 좋아 보였다.

완전히 새로운 게임 만들기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하지만 곧 게임은 잘못된 방향으로 향했다. 유비 소프트는 그 프로젝트에 불만족스러워 했다. "암살당한 이 게임 시리즈를 불러 주실 수 있나요?대신에,[페르시아의 왕자]라는 이름을 빌려 새로운 게임 시리즈를 만들어 보세요!"

왕자'의 등장 인물은 게임에서 완전히 추방되었다. 대신, 어쌔신이 등장한 새로운 게임 시리즈가 만들어졌다. 그 경기는 완전히 새로운 경기로 변했다. 주인공이 어쌔신이기 때문에 이 게임의 개념은 교도관보다는 중요한 사람들을 암살하기 위한 잠입된 행동이 되어왔다.

이 이야기는 페르시아 왕자와는 다른 이야기가 되었다. 주인공은 제3차 십자군 원정 기간 동안 중동의 어쌔신으로 지정되었다. 그것은 예루살렘과 다마스쿠스와 같은 실제 도시에 자리잡고 있다. 실제 역사적 인물도 이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바뀌었다. 역사, 음모 이론, SF를 섞은 독특한 이야기가 있었다.



게임이 점점 커진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TimeSand]의 무대 스타일이[GTA]시리즈와 유사하게 오픈 소스 방법에서 오픈 소스 모델로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게임 엔진을 만들었다. 그 이후로, 개발 업자의 수는 겨우 20명에서 12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심즈 온라인과 다른 제품들의 개발 업체인 제이드 레이몬드는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처음에는 PC용 게임의 초점이 차세대 콘솔, Xbox360및 PS3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은 Desselette에게 큰 축복이었다. 그는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타임 샌드]를 만드는 동안 콘솔의 성능 제한 때문에 자신의 희망을 표현할 수 없었다고 말했어요.





'시간의 모래 속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로 가득한 궁전을 묘사하고 싶었다. 하지만 플레이 스테이션 2는 여덟명 이상의 사람들을 그 안에 넣는 것을 불가능하게 하는 성능 한계가 있다. 내가 이 게임의 주인공을 묘사할 때,'

그러나 차세대 콘솔에는 이러한 성능 제한이 없었습니다. 데셀렛은 이 게임에서,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그가 꿈꾸는 대로 살았던, 중동의 12세기 도시를 묘사할 수 있었다. 이 역사적인 도시에서, 학자부터 술 취한 자, 거지, 그리고 정신 병자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이 이 경기에서 돌아다녔다. 어떤 면에서는, 그 게임은 GTA의 중간 등급이었다. Decillette는 자신의 실제 제작 과정에서 많은 언급을 했다고 말합니다.










"저는 GTA의 자동차 액션을 3인 액션 캐릭터로 표현하고 싶었어요.
그의 말 그대로 주인공인 알타르는 옛 중동 소도시를 두들겨 패고 벽을 타고 내려 공원으로 만들고 지붕 위를 깡충깡충 뛰어다닌다. 높은 음조에서 떨어져 적을 놀라게 한"자신감의 덫"은 게임의 상징이 되었다. 이 게임의 이름은 "암살자의 요람"또는"암살자의 요람"이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게임, 암살자.
"Xbox360및 PS3게이머의 경우 AssassinCreed가 어쌔신 크리드 다운 올해의 가장 좋은 옵션이며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게임 장소 검토
2007년 11월에 소개된 "Assassin'sCread"는 최초의 개념이 확립된 지 겨우 4년 후에 공개되었다. 유비 소프트, 데실렛, 디르긴은 아주 긴 투쟁 끝에 태어난 '슈퍼 아기'였다. 이 개발 팀은 전적으로 새롭게 개발된 게임 엔진뿐만 아니라 역사적 연구를 반영하는 지도, 인물, 음모 이론 및 공상 과학 소설의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위대한 이야기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연극의 결과는 호평을 받았다 차세대 콘솔의 성능은 게임이 가능한 도시의 게이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건물 옥상에 서서 그 도시가 살아 있는 것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충격이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행동에 침투했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이 그늘 속에 숨어 그들을 암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군중으로부터 적의 시선을 피하고 때로는 군중을 이용하여 적을 암살하는 독특한 방법이 있었다.

군중들이 모두 경기에서 움직이고 있었다. 때로는 적의 시야를 막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거지나 정신 병자 같은 다양한 역할을 하여 그들을 개입시켜 방해하기도 한다. 아사신 크리드를 연기한 모든 게이머들은 "돈이 필요하다."라는 생각에 질려 버린 경험이 있다.

한편, 일부 비평가들은 "AssassinsCreed"의 반복되는 게임이 곧 지루하다고 말한다. 이 게임의 웹 플레이어인 유로 게이머는 " 새로운 것이 아니고, 반복적으로 질려 버리고 말았다."라고 말하며 이 게임을 한[AssassinCreed]를 신랄하게 비난했다.

또 다른 문제는 어쌔신 크리드의 선택 재료였다. 그것은 '역사'의 민감도였다. 어쌔신 크리드는 많은 그룹, 숫자, 그리고 진짜 역사에 등장한 장소를 가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임은 게임이라고도 하고, 역사는 게임에 관한 한 더 재미 있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어쌔신 크리드"의 성공 후에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Yubisoft는 그들의 조상들이 방문하는 것 보다"Assassin'sCreed"로 소설을 출판하려고 했다. 결국, 유비 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라는 소설의 계획된 출판을 취소해야만 했다.

어쨌든,[Assassin'sCread]는 2009년 봄까지 8백만부 이상이 팔리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강력한 라이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이었다.:콜 오브 듀티 4:모던 워페어 2007. 그 후에,"어쌔신 크리드"시리즈는 우비소프트의 주요 게임이 되었다.

우비소프에서 최고의 사람이 된 암살자의 요람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이전 버전에 대한 속편
-IGN[AssassinCreed2]리뷰
그 당시에, 주요 게임이 마다임으로 경기되는 Yubisoft에게,"Assassin'sCread"의 등장은 정말 구세주였다. 8백만부 이상이 팔렸고, 게임 매체는 게이머들을 칭찬하고 칭송했습니다. 우비소프트는 이 시리즈를 본격적으로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어쌔신 크리드 다운

그 다음해인 2008년에 우리는[AssassinsKried:AltairChronicle:Astassin, Astassin'sChronicle]에서 처음으로 성과한 사람들을 만났지만, 2009년에는 그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한편 2009년에는, 공식적인 속편인[Assassin'sCreedII]이 제작되었다. 만약 12세기까지 중동에 세워졌다면, Assassin'sCread2는 르네상스 시대에 이탈리아에서 세워졌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로렌스 공화국의 귀족적 후손인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플로렌이 출연한 한 사찰 기사단과 암살자들의 조우를 그린 어쌔신 크리드 다운 것을 묘사하고 있다. 그 당시의 유명한 인물들인 로렌조 데 메디치, 레오나르도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다 빈치, 교황 알렉산더 6세와 같은 사람들이 조수나 악당 두목을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연기했다.

[Assassin'sCread2]는 원작 영화의 속편으로 칭송 받았다. 르네상스 시대에 복제된 플로렌틴 그래픽은 게이머들이 말을 하게 만들었다. 한 도시는 무조직 법으로 치료되어, 짐을 싣지 않고도 도시 곳 곳으로 이동할 수 있고, 더 많은 공원 행위가 벽에 매달려서 지붕 위로 뛰어오를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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